본문 바로가기

love delicious/cafe

<부산 서면 카페> 카페 데생

안녕하세요 쥬진입니다. 오늘은 서면에 위치한 카페데생 포스팅 할게요 :) 

일년전쯤 카페 가는 거에 푹 빠져있었던 저는 메모장에다 지역별 가고 싶은 카페 체크리스트를 만들어놨었어요. 그러다 몇 군데 돌아다니다 살짝 질려서 그만뒀었는데, 그 메모장에 담겨 있던 곳 중 한 군데예요. 그러다 고기쁨을 갔다가 바로 옆을 봤는데 카페가 있더라구요. 그곳이 바로 데생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찾아본 적이 없었는데 깜짝 놀랐답니다. 그래서 고민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:) 

 

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91-8

매일 14 - 22 (화요일 휴무)

010-9340-3891

Cafe Dessin 

인스타 그램을 보니 설날 연휴 쭉 영업한다고 ,, 굿 

들어가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. 저흰 저녁먹고 간 거라 어두워요 ㅠㅠ!

친구는 사람이 많아서 늘 못갔다고 하더라구요, 핫플다워요. 저희가 나올 땐 만석이었어요 ㅋㅋㅋ

 

저는 22일에 다녀왔는데, 이 날 자체가 서면에 사람이 없더라구요, 수요일이라 그런 느낌보다는 구정 전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는 느낌. 그래서 카페 데생에도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어요 :)

친구 생일 날이라 케이크 불어도 되냐고 여쭤봤더니, 흔쾌히 괜찮다고 말씀해주신 사장님 ♥

커피, 음료도 다양하고 홍차 메뉴도 다양하더라구요. 시향도 가능하답니다 :)

딸기 시즌이라 그런지 딸기 메뉴도 저렇게 여섯개 정도 준비되어 있구요.

인스타그램을 보니, 딸기 1호 2호 케이크도 따로 주문 받으시는 것 같아요.ㅎㅎ

 

스윗데생이 궁금했지만, 커피 마시면 속 안좋은 저는 제주 귤차를 ㅠㅠ!!

딱 들어가시면 큰 테이블이 있고 양 옆으로 자리들이 몇 개씩 있어요. 그리 큰 카페가 아니라 얼렁 가셔야 해요 :)

내부는 감성적으로 꾸며져있어요. 사진찍기 딱 좋은 . 분위기가 너무 좋고 흘러나오는 음악도 따뜻했어요. 

저희는 5명이었기에 음료 5잔을 시켰ㅇㅓ요.

제주귤차(6500) 쏠트커피(6500)

크림시나몬(6500) 카페라떼 (5000)

하나는 홍차 메뉴였던 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요 헤ㅔㅎ

 사장님 정말 마음씨 굳이에요 .. 성격도 너무 좋아보이구요 ㅠㅠ 저희한테 맛난 귤도 사람 수대로 주셨어요 ♥️